본선작업현황
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(주) 본선작업현황입니다.
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(주)는 통합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하역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습니다.
선석 |
선박명 |
선박운영사 |
입항일시 |
출항일시 |
양하 |
적하 |
진행률 |
15 |
GOOD PROSPECT |
MAE |
2025/05/01 12:30 |
2025/05/02 04:00 |
670 /
- /
670
|
553 /
- /
553 |
0% |
16 |
HE YANG |
DYS |
2025/05/01 10:30 |
2025/05/01 15:30 |
43 /
41 /
2
|
86 /
43 /
43 |
65% |
야드작업현황
원활
반입 :
4대
반출 :
18대
야드 |
자동차블럭 |
배후부지 |
반입 : 3 |
반입 : |
반입 : 1 |
반출 : 16 |
반출 : |
반출 : 2 |
구분 |
일반 |
냉동 |
위험물 |
장척 |
공컨테이너 |
반출입 |
18 |
|
1 |
|
3 |
본 선 |
37 |
|
|
|
|
GOOD PROSPECT(MAPR-0002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| |
94 | 67 |
131 | 135 |
150 | 158 |
150 | 90 |
92 | 18 |
53 | 85 |
| |
| |
670 |
553 |
완료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|
|
잔량 |
| |
94 | 67 |
131 | 135 |
150 | 158 |
150 | 90 |
92 | 18 |
53 | 85 |
| |
| |
670 |
553 |
HE YANG(JHYA-0014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| |
| |
| |
| |
| |
29 | 27 |
14 | 59 |
| |
| |
43 |
86 |
완료 |
| |
| |
| |
| |
| |
29 | 17 |
12 | 26 |
| |
| |
41 |
43 |
잔량 |
| |
| |
| |
| |
| |
| 10 |
2 | 33 |
| |
| |
2 |
43 |
야드블록별 작업현황
블록 |
현재 |
1시간후 |
2시간후 |
3시간후 |
4시간후 |
5시간후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1I |
|
|
|
|
|
10 |
|
|
|
2 |
|
|
1K |
|
|
|
|
|
2 |
|
|
|
|
|
|
1M |
|
|
|
|
|
|
|
2 |
|
|
|
|
2H |
|
|
|
|
|
|
|
|
|
|
|
|
2I |
|
|
|
|
|
|
|
3 |
|
1 |
|
14 |
2J |
|
|
|
|
|
9 |
|
|
|
5 |
|
2 |
2K |
|
|
|
|
|
|
|
10 |
|
8 |
|
17 |
2L |
|
|
|
|
|
|
|
|
|
|
|
7 |
2M |
|
|
|
|
|
|
|
11 |
|
|
|
15 |
3D |
1 |
|
|
|
|
|
|
|
|
|
|
|
3E |
11 |
|
|
|
|
|
|
|
|
|
|
|
3F |
|
|
|
|
|
|
|
|
|
|
|
|
3G |
|
|
|
|
|
|
|
3 |
|
|
|
|
3H |
1 |
|
|
|
|
|
|
|
|
|
|
|
3I |
|
|
|
|
|
|
|
5 |
|
|
|
9 |
3J |
|
|
|
|
|
|
|
|
|
1 |
|
4 |
3K |
|
|
|
|
|
12 |
|
|
|
|
|
|
3L |
|
|
|
|
|
|
|
|
|
2 |
|
|
3M |
|
|
|
|
|
|
|
4 |
|
5 |
|
|
4C |
|
|
|
|
|
|
|
|
|
|
|
|
4E |
1 |
|
|
|
|
|
|
|
|
|
|
|
4F |
|
|
|
16 |
|
|
|
|
|
1 |
|
3 |
4H |
|
|
|
|
|
|
|
|
|
1 |
|
|
4I |
|
|
|
|
|
|
|
2 |
|
2 |
|
7 |
4J |
|
|
|
|
|
|
|
3 |
|
4 |
|
4 |
4K |
1 |
|
|
2 |
|
|
|
|
|
3 |
|
|
4L |
1 |
|
|
|
|
|
|
1 |
|
4 |
|
|
4M |
|
|
|
|
|
2 |
|
|
|
|
|
2 |
5B |
|
|
|
|
|
|
|
2 |
|
|
|
|
5H |
1 |
|
|
|
|
|
|
|
|
|
|
|
6A |
|
|
|
|
|
|
|
|
|
|
|
|
6F |
1 |
|
|
|
|
|
|
|
|
|
|
|
6I |
1 |
|
|
|
|
|
|
|
|
|
|
|
C4 |
|
|
|
|
|
|
|
29 |
|
|
|
|
H2 |
|
|
|
|
|
1 |
|
|
|
|
|
|
X2 |
1 |
|
|
|
|
|
|
|
|
|
|
|
X4 |
1 |
|
|
|
|
|
|
|
|
|
|
|
X6 |
1 |
|
|
|
|
|
|
|
|
|
|
|
~~ |
|
573 |
|
97 |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