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선작업현황
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(주) 본선작업현황입니다.
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(주)는 통합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하역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습니다.
선석 |
선박명 |
선박운영사 |
입항일시 |
출항일시 |
양하 |
적하 |
진행률 |
14 |
MAERSK EDIRNE |
MAE |
2025/06/15 10:00 |
2025/06/16 09:00 |
659 /
430 /
229
|
1,016 /
374 /
642 |
48% |
15 |
JAKARTA VOYAGER |
SKR |
2025/06/15 16:30 |
2025/06/16 04:30 |
- /
- /
-
|
428 /
38 /
390 |
8% |
15 |
PEGASUS DREAM |
DYS |
2025/06/15 17:00 |
2025/06/16 02:30 |
131 /
38 /
93
|
92 /
- /
92 |
17% |
16 |
SAWASDEE INCHEON |
HAS |
2025/06/15 17:00 |
2025/06/15 23:00 |
141 /
52 /
89
|
54 /
- /
54 |
26% |
야드작업현황
원활
반입 :
0대
반출 :
0대
야드 |
자동차블럭 |
배후부지 |
반입 : |
반입 : |
반입 : |
반출 : |
반출 : |
반출 : |
구분 |
일반 |
냉동 |
위험물 |
장척 |
공컨테이너 |
반출입 |
|
|
|
|
|
본 선 |
29 |
|
|
|
108 |
MAERSK EDIRNE(MAEE-0001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G/C 190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70 | 315 |
109 | 267 |
323 | 101 |
43 | 325 |
114 | 8 |
| |
| |
| |
| |
| |
659 |
1,016 |
완료 |
70 | 92 |
88 | 105 |
119 | 60 |
39 | 109 |
114 | 8 |
| |
| |
| |
| |
| |
430 |
374 |
잔량 |
| 223 |
21 | 162 |
204 | 41 |
4 | 216 |
| |
| |
| |
| |
| |
| |
229 |
642 |
JAKARTA VOYAGER(JKVY-0006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G/C 190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| |
| |
| |
| |
| 279 |
| 149 |
| |
| |
| |
| |
|
428 |
완료 |
| |
| |
| |
| |
| 38 |
| |
| |
| |
| |
| |
|
38 |
잔량 |
| |
| |
| |
| |
| 241 |
| 149 |
| |
| |
| |
| |
|
390 |
PEGASUS DREAM(DPDR-0012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G/C 190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| |
| |
| |
| |
26 | 21 |
105 | 71 |
| |
| |
| |
| |
131 |
92 |
완료 |
| |
| |
| |
| |
| |
38 | |
| |
| |
| |
| |
38 |
|
잔량 |
| |
| |
| |
| |
26 | 21 |
67 | 71 |
| |
| |
| |
| |
93 |
92 |
SAWASDEE INCHEON(SWIC-0001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G/C 190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| |
| |
| |
| |
| |
| |
113 | 44 |
28 | 10 |
| |
| |
141 |
54 |
완료 |
| |
| |
| |
| |
| |
| |
39 | |
13 | |
| |
| |
52 |
|
잔량 |
| |
| |
| |
| |
| |
| |
74 | 44 |
15 | 10 |
| |
| |
89 |
54 |
야드블록별 작업현황
블록 |
현재 |
1시간후 |
2시간후 |
3시간후 |
4시간후 |
5시간후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1A |
|
|
|
49 |
|
|
|
|
|
6 |
|
|
1B |
|
2 |
|
|
|
11 |
|
25 |
|
|
|
|
1C |
|
13 |
|
|
|
|
|
|
|
|
|
|
1D |
|
39 |
|
|
|
|
|
|
|
|
|
|
1E |
|
24 |
|
|
|
|
|
|
|
|
|
|
1F |
|
5 |
|
|
|
|
|
|
|
|
|
|
1G |
|
43 |
|
|
|
|
|
|
|
|
|
|
1I |
|
4 |
|
|
|
|
|
3 |
|
46 |
|
|
1J |
|
|
|
11 |
|
|
|
|
|
|
|
|
1K |
|
|
|
|
|
1 |
|
|
|
|
|
|
1L |
|
|
|
|
|
|
|
|
|
|
|
1 |
1M |
|
24 |
|
|
|
|
|
|
|
2 |
|
3 |
1Z |
|
|
|
|
|
28 |
|
|
|
56 |
|
|
2D |
|
25 |
|
|
|
|
|
|
|
|
|
|
2H |
|
|
|
2 |
|
|
|
3 |
|
|
|
1 |
2I |
|
|
|
|
|
|
|
|
|
4 |
|
|
2J |
|
|
|
|
|
1 |
|
|
|
|
|
5 |
2K |
|
|
|
|
|
|
|
8 |
|
1 |
|
9 |
2L |
|
|
|
|
|
|
|
|
|
4 |
|
|
2M |
|
17 |
|
4 |
|
13 |
|
|
|
1 |
|
|
3I |
|
|
|
|
|
|
|
|
|
|
|
2 |
3J |
|
|
|
|
|
2 |
|
|
|
|
|
|
3K |
|
|
|
4 |
|
|
|
|
|
2 |
|
|
3L |
|
|
|
|
|
|
|
|
|
1 |
|
|
3M |
|
|
|
1 |
|
2 |
|
|
|
1 |
|
|
4B |
|
11 |
|
|
|
|
|
|
|
|
|
|
4E |
|
4 |
|
64 |
|
|
|
|
|
|
|
|
4F |
|
|
|
|
|
2 |
|
|
|
|
|
|
4I |
|
|
|
|
|
2 |
|
|
|
|
|
|
4J |
|
|
|
|
|
|
|
1 |
|
|
|
|
4K |
|
|
|
|
|
|
|
|
|
2 |
|
|
4L |
|
|
|
|
|
|
|
|
|
|
|
|
4M |
|
|
|
|
|
|
|
1 |
|
1 |
|
|
5C |
|
1 |
|
1 |
|
|
|
3 |
|
1 |
|
|
5D |
|
5 |
|
11 |
|
7 |
|
3 |
|
1 |
|
2 |
5E |
|
8 |
|
10 |
|
|
|
3 |
|
6 |
|
4 |
5F |
|
1 |
|
|
|
|
|
|
|
1 |
|
|
5H |
|
9 |
|
3 |
|
2 |
|
13 |
|
2 |
|
|
5I |
|
3 |
|
10 |
|
1 |
|
|
|
1 |
|
|
5J |
|
3 |
|
7 |
|
1 |
|
13 |
|
|
|
|
5K |
|
18 |
|
1 |
|
1 |
|
6 |
|
3 |
|
|
5L |
|
23 |
|
4 |
|
|
|
|
|
8 |
|
3 |
5M |
|
12 |
|
4 |
|
4 |
|
|
|
6 |
|
3 |
6D |
|
|
|
|
|
2 |
|
|
|
|
|
|
6F |
|
|
|
|
|
18 |
|
|
|
22 |
|
|
6G |
|
|
|
|
|
|
|
|
|
|
|
|
6H |
|
8 |
|
1 |
|
2 |
|
5 |
|
4 |
|
1 |
6K |
|
12 |
|
|
|
13 |
|
|
|
3 |
|
8 |
6L |
|
14 |
|
|
|
|
|
1 |
|
|
|
7 |
6M |
|
2 |
|
11 |
|
|
|
4 |
|
1 |
|
5 |
9L |
|
|
|
10 |
|
|
|
|
|
|
|
|
9Q |
|
|
|
|
|
1 |
|
|
|
|
|
|
9S |
|
|
|
|
|
2 |
|
|
|
|
|
|
9T |
|
|
|
|
|
19 |
|
|
|
|
|
|
H1 |
|
|
|
|
|
|
|
|
|
1 |
|
|
H5 |
|
1 |
|
|
|
|
|
|
|
|
|
|
H6 |
|
4 |
|
|
|
|
|
|
|
|
|
|
~~ |
|
10 |
|
25 |
|
154 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