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선작업현황
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(주) 본선작업현황입니다.
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(주)는 통합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하역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습니다.
선석 |
선박명 |
선박운영사 |
입항일시 |
출항일시 |
양하 |
적하 |
진행률 |
13 |
SM NINGBO |
SML |
2025/07/10 22:30 |
2025/07/11 15:00 |
539 /
3 /
536
|
450 /
- /
450 |
0% |
15 |
SITC XIN |
SIT |
2025/07/10 20:30 |
2025/07/11 16:00 |
317 /
160 /
157
|
390 /
14 /
376 |
24% |
16 |
ZHONG WAI YUN NINGBO |
SNL |
2025/07/10 16:30 |
2025/07/11 00:30 |
100 /
100 /
-
|
85 /
85 /
- |
100% |
야드작업현황
원활
반입 :
0대
반출 :
0대
야드 |
자동차블럭 |
배후부지 |
반입 : |
반입 : |
반입 : |
반출 : |
반출 : |
반출 : |
구분 |
일반 |
냉동 |
위험물 |
장척 |
공컨테이너 |
반출입 |
|
|
|
|
|
본 선 |
24 |
|
|
|
|
SM NINGBO(SMNB-0005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G/C 190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194 | 126 |
185 | 154 |
160 | 170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539 |
450 |
완료 |
1 | |
| |
2 |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3 |
|
잔량 |
193 | 126 |
185 | 154 |
158 | 170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536 |
450 |
SITC XIN(STNE-0007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G/C 190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| |
| |
| |
| |
199 | 228 |
43 | 53 |
75 | 109 |
| |
| |
| |
317 |
390 |
완료 |
| |
| |
| |
| |
82 | |
43 | 14 |
35 | |
| |
| |
| |
160 |
14 |
잔량 |
| |
| |
| |
| |
117 | 228 |
| 39 |
40 | 109 |
| |
| |
| |
157 |
376 |
ZHONG WAI YUN NINGBO(ZWYB-0023)
Gantry Crane No. |
G/C 181 |
G/C 182 |
G/C 183 |
G/C 184 |
G/C 185 |
G/C 186 |
G/C 187 |
G/C 188 |
G/C 189 |
G/C 190 |
양하량 |
적하량 |
작업 구분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양하 | 적하 |
합계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100 | 85 |
| |
| |
100 |
85 |
완료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100 | 85 |
| |
| |
100 |
85 |
잔량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| |
|
|
야드블록별 작업현황
블록 |
현재 |
1시간후 |
2시간후 |
3시간후 |
4시간후 |
5시간후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반출입 |
본선 |
1A |
|
|
|
|
|
|
|
|
|
|
|
|
1C |
|
|
|
|
|
6 |
|
|
|
|
|
|
1E |
|
|
|
|
|
|
|
|
|
|
|
|
1L |
|
|
|
|
|
5 |
|
|
|
|
|
|
2B |
|
|
|
|
|
|
|
|
|
|
|
|
2C |
|
|
|
|
|
|
|
|
|
|
|
|
2E |
|
|
|
|
|
|
|
|
|
|
|
1 |
2G |
|
|
|
|
|
|
|
|
|
|
|
|
2H |
|
|
|
|
|
|
|
|
|
|
|
65 |
2K |
|
|
|
|
|
|
|
|
|
|
|
|
2L |
|
|
|
|
|
|
|
|
|
|
|
|
3C |
|
1 |
|
|
|
|
|
|
|
|
|
|
3F |
|
|
|
|
|
|
|
|
|
|
|
|
3G |
|
|
|
|
|
|
|
|
|
2 |
|
|
3H |
|
10 |
|
|
|
|
|
|
|
|
|
|
4B |
|
22 |
|
|
|
|
|
|
|
|
|
|
4E |
|
24 |
|
|
|
|
|
|
|
|
|
|
4H |
|
3 |
|
|
|
|
|
|
|
|
|
|
4Z |
|
|
|
|
|
17 |
|
|
|
|
|
|
5B |
|
|
|
|
|
|
|
2 |
|
|
|
|
5D |
|
25 |
|
|
|
|
|
1 |
|
9 |
|
|
5E |
|
1 |
|
3 |
|
|
|
|
|
2 |
|
|
5F |
|
|
|
|
|
|
|
1 |
|
|
|
|
5H |
|
1 |
|
1 |
|
|
|
1 |
|
|
|
2 |
5I |
|
6 |
|
3 |
|
|
|
|
|
|
|
1 |
5J |
|
12 |
|
18 |
|
|
|
2 |
|
|
|
1 |
5K |
|
|
|
12 |
|
|
|
1 |
|
4 |
|
|
5L |
|
|
|
2 |
|
20 |
|
3 |
|
|
|
|
5M |
|
1 |
|
3 |
|
7 |
|
|
|
12 |
|
1 |
6A |
|
|
|
|
|
|
|
1 |
|
|
|
|
6C |
|
|
|
|
|
|
|
18 |
|
|
|
|
6E |
|
|
|
|
|
|
|
1 |
|
1 |
|
|
6F |
|
|
|
|
|
|
|
|
|
1 |
|
|
6H |
|
7 |
|
1 |
|
|
|
8 |
|
2 |
|
|
6I |
|
18 |
|
|
|
|
|
|
|
|
|
|
6K |
|
|
|
8 |
|
|
|
9 |
|
1 |
|
6 |
6L |
|
|
|
|
|
2 |
|
1 |
|
2 |
|
|
6M |
|
2 |
|
|
|
|
|
3 |
|
1 |
|
|
C1 |
|
|
|
|
|
|
|
|
|
48 |
|
|
~~ |
|
190 |
|
266 |
|
|
|
|
|
|
|
44 |